The smart Trick of 상품권판매 That No One is Discussing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전체메뉴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콘텐츠 이용료 → 휴대폰 결제 부분에서 “휴대폰 결제를 이용 중입니다.” 클릭

오히려 그런 단점보다는 업체에게 판매를 하면 즉시 현금을 받을 수 있고, 사기를 당할 염려도 없어졌으니 생각하기에 따라서는 오히려 환영할 입장이 된 것이지요.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과유불급을 명심하며 적절히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매우 유용한 급전 마련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로 현금을 융통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것도 업체마다 수수료가 모두 다르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휴대폰결제 현금화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 Use as an crisis fund when it's difficult to use other payment solutions including hard cash or bank car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